CAFE

팬아트

여름맞이 팬아트🏖

작성자꼬랑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136 목록 댓글 16

핀터레스트 구경하다가 위에 사진보고 장미 앉아 있으먄 예쁠거 같아서 그려봤어으료~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꽃은 그리다가 기가 너무 빨려서 대충 뭉뚱그렸으니 흐린눈~~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써도 괜찮을 거 같아서 비율을 좀 늘려바써요: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꼬랑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자합니다🥔❤️
  • 작성자말랑말랑이 | 작성시간 26.06.11 너무옙버요
  • 답댓글 작성자꼬랑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히히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11 대박이뻐용!!
  • 답댓글 작성자꼬랑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런가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