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아트

고기 그리는 라라님...

작성자꿀렁|작성시간26.06.16|조회수81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용...

은근 티 안 날 수도 있다면서 열심히 칠하는 라라님 ㅋㅋㅋㅋ 어제 생방 본 뒤로 계속 생각나서 한 번 끄적거려봤어여...
(아래 장면 참고)


고퀄 작품들 사이에 이걸 껴넣어두 되나 싶지만 ㅋㅋㅋㅋ 혹시 메챠 카멜레온 영상 아직 안 본 룸메 계시면 꼭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당 버릴 장면 하나 없이 다 웃김 💜

그럼 라라님도 룸메님들도 굿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세마리 | 작성시간 26.06.16 그림 귀여워요😭😭😭 라라님 표정 진짜 장꾸같아요ㅋㅋㅋㅋㅋ 룸메님도 굿밤 ✨️
  • 작성자꺄를로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저 판 모두 같이 숨고 다같이 술래되는 판이라 저도 술래로 참여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시작하고 로비로 걸어가자마자 고기분장 보이길래 바로 쐈거든요ㅋㅋㅋㅋㅋ근데 다시보기 보니까 라라님 되게 자신감 있게 숨으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개웃겼음ㅠㅠ
  • 작성자방장 라라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간 진짜 30초만 더 있었으면 마블링 잘 살릴수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생동감넘치고 귀여운 팬아트 고마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