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아트

라라 인 더 정글

작성자이미지 설거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4
데이브 더 다이버 로고 트레이싱 했습니다.

 

 

 

 

 

라라님이 플레이해주시는 데더다라니!!!!!!! 너무 신나서 영상 보면서 팬아트를 그렸습니다.

데이브를 그릴까 고민했지만 아름다운걸 좋아하기 땜에,,,

라더다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8 느낌 너무 좋아요😊 정글의 그늘지고 선선한 분위기가 라라그림이랑 잘 어울리네요 예쁘슨💜
  • 답댓글 작성자이미지 설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룸메님 칭찬 들으니까 너무 행복해요. 오늘 완전 숙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라라님이 저녁에 정글에서 쉬는 느낌 내고싶었어요! 여름이니까 조금은 시원한 분위기로다가
  • 작성자방장 라라 | 작성시간 26.06.20 데이브가 아니라 장미라서 다행일까요? 뭔가 신비롭기도하고! 사원에 갔을때가 생각나기도하고 그림퀄리티는 말해뭐해 >_< 즐겨주셔서 고마워용💗💗💗
  • 답댓글 작성자이미지 설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몬가 미스테리한 시원한 느낌의 장미를 그려보고싶었어요! 근데 그렇게 보인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오랜만에 라라님 데더다 플레이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서요💜 새로운 dlc 또 나왔으면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