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했던 메챠 카멜레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고 재미있었어요!!!! 참여안할때도 다른 룸메님들 하시는거 구경하는게 넘 웃기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다들 수고하셨슨니다!!!
그리구 중간~끝쯤에 라라님이 아!! 그거 어디야!! 확인해야겠어!! 했는데 결국 시간이 모자라서 못봤던 도발소리가 엄청났던 곳에 숨었던 룸메슨 ㅋㅋㅋㅋㅋ
저 쓰레기통 뒤에 있는데 라라님이 절대로 뒤는 안보시더라구요 ^^? 근데 쓰레기통 위까지 올라오셨을땐 심장이 두근두근 거렸슨 ㅋㅋ슨
계속 아 어디야!! 근처에 있는데!! 하면서 이상한 곳만 보는 라라.. 나여기있어..
++ 라라님 술래이실때 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못찾으시다가 끝날때 룸메님들이 약간 옮겨서 이걸 못봤다고 내가????? 하셨는데 원래 위치는 이렇슨
넘 재미있었어요!!!!!!!!! 다음엔 유저맵 가져와서 또 해요 헤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세마리 작성시간 26.06.16 시청 룸메인데 멀미 이슈로 쓰레기통쪽 라라님이랑 같이 못 찾았어요ㅋㅋㅋ 진짜 라라님이랑 같이 못 찾아서 외롭지 않았어요ㅋㅋㅋ 룸메님들 진짜 잘 숨으시더라고요! 재밌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가 진짜 멘탈앞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룸메들 찾기할때 진짜 너무 어려웟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어찌 그런곳에들 숨으시는지 ㅋㅋㅋㅋㅋ 아마 화면이 휙휙 돌아가서 멀미가 좀 많이 났나바요!!! 나중에할땐 라라님한테 설정에서 모션블러 다 꺼달라고 하면 좀 덜 하실거슨 ㅎ__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