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방, 영상후기

벌금왕 쌔비지

작성자터져버린땅콩|작성시간26.06.16|조회수70 목록 댓글 2

생방도 봤지만 쌔비지 영상 올라온거 봐도 또 웃겼슨ㅜㅜ 재탕 삼탕 해버려~

사실 생방 볼 땐 도믿걸이 뭔지 몰랐슨.. 저 패션이 완성되고 나서 알아차렸슨.. 룸메들 유행에 뒤쳐진 척 하면서 줄임말 완전 잘 알아 별다줄~~!!

비지 차 훔치는거 넘나 도파민 터져버려!!!!
현실에서 못하는거 인조이에서 맘껏 하니까 너무 좋았슨

내가 제일 해보고 싶었던 것
~야밤에 신호위반하면서 분노의 질주하기~

또 하나의 웃음벨 - 스토커 승호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따라다니는거야ㅋㅋㅋㅋ 얘는 휴무도 없나ㅋㅋㅋㅋㅋ
그만 쫒아다녀 승호씨!!!!!!!

재판도 너무 웃겼슨ㅠㅠ
빠져나갈 구멍은 없었지만... 진짜 어처구니없었던 재판ㅋㅋㅋㅋ
(알바생 민우가 열심히 돈을 벌었지만 사장님 비지는 벌금에 벌벌금으로 다 탕진해버리기ㅠㅠ)

쌔비지 좀더 도둑으로서 분발해보슨!!

다음 쌔비지의 좀도둑 플레이까지 살포시 여기에 누워있겠슨!! 히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6 비지 자동차터는거만 모아둔 스샷 나무 웃기슨 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씨가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비지 가는 곳 마다 나타나서 벌금 맥이는거 엄청 웃겼슨 저도 룸메 옆에 누워서 같이 기다려야겠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지지베베룸메 | 작성시간 26.06.16 룸메님 이거 너무 잘 만드셨슨ㅋㅋㅋㅋㅋㅋㅋ 표현력 짱 승호씨 모아둔것도 댕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