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도 봤지만 쌔비지 영상 올라온거 봐도 또 웃겼슨ㅜㅜ 재탕 삼탕 해버려~
사실 생방 볼 땐 도믿걸이 뭔지 몰랐슨.. 저 패션이 완성되고 나서 알아차렸슨.. 룸메들 유행에 뒤쳐진 척 하면서 줄임말 완전 잘 알아 별다줄~~!!
비지 차 훔치는거 넘나 도파민 터져버려!!!!
현실에서 못하는거 인조이에서 맘껏 하니까 너무 좋았슨
내가 제일 해보고 싶었던 것
~야밤에 신호위반하면서 분노의 질주하기~
또 하나의 웃음벨 - 스토커 승호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따라다니는거야ㅋㅋㅋㅋ 얘는 휴무도 없나ㅋㅋㅋㅋㅋ
그만 쫒아다녀 승호씨!!!!!!!
재판도 너무 웃겼슨ㅠㅠ
빠져나갈 구멍은 없었지만... 진짜 어처구니없었던 재판ㅋㅋㅋㅋ
(알바생 민우가 열심히 돈을 벌었지만 사장님 비지는 벌금에 벌벌금으로 다 탕진해버리기ㅠㅠ)
쌔비지 좀더 도둑으로서 분발해보슨!!
다음 쌔비지의 좀도둑 플레이까지 살포시 여기에 누워있겠슨!! 히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