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슨체 말이슨... 작성자룸메|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유행거의 끝나갈때쯤 작년 가을인가? 그때 제가 슨체에 대해 물어보기시작하면서 무지성으로 아무렇게나 슨을 붙이기 시작하면서 아지트문화(?)가 되엇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슨 헐슨 대박슨 걍 이렇게 아무렇게나 붙여썽욬ㅋㅋㅋㅋㅋㅋ-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완전히 알아버렷슨.... 온갖 말끝마다 갈겨버리겟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근데 아지트에서도 조금 끝물이슨 왜냐면 현생에서도 자꾸 슨슨체 쓰게된다고해서 룸미들이 자제중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음? 당황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영크크 룸크크.. 늙크크인 룸메들에게 슨슨체는 채신 유행인거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사실 저도 완전? 영크크 반열에 끼기엔 애매한가 싶긴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근데 슨체 아직 많이 쓰지 안슨? 제 트위터도 늙크크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요즘은 잘안쓰는 슨체... 우리만 쓰는 유행인거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슨슨체 편하슨 어미를 길게 쓰지 않아도 되서 효율적인데 존댓말을 줄인 표현이라 좋슨 개인적으로 이 유행 계속 됐으면 하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나룸메 슨슨체는 처음이라 굉장히 낯가렸었는데 룸메님들이랑 오손도손 이야기 끼고 싶어서 열심히 써먹어보고 있슨.. 아직 쓰면서도 이렇게 하는게 맞나 혼자 꼼지락거리면서 지금고 열심히 써보고 있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룸메 작성시간26.06.03 글내려 학생 꽤나 긁혀버린 늙크크 룸미....^_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