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사 폴더

어 나 12년생 도토리인데

작성자번장라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6



아빠가 까먹고 안 들고 나간 냉털쓰레기봉투 뒤져서 오이 찾아먹었다~~~!


따땃따따닷
따땃따다닷

따 따땃따따땃
따 따땃땃땃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번장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먹을거 앞에서는 장난아녜요.. 아까 육회 먹는데 지 안준다고 씅질내면서 짖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콜록콜락콜라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1 번장라라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쪼꼬만게 씅질내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나중에 왕왕 거리는거 얼려주세요 궁그매요!!! 너무 귀여워요 움쪽 뽀뽀백만본 갈기고싶어요 톨도 윤기나는것봐요ㅜㅜㅜㅜ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입이 움찔거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라이는 라이해 | 작성시간 26.06.11 앗!! 난 모른척해줄수있어
  • 작성자시즈니 | 작성시간 26.06.12 일말의 후회도 없어보이는 당당한 얼굴. 도토리 넘 귀여버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