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사 폴더

어제 잡은 두마리 애옹이

작성자illiiillllililli|작성시간26.06.13|조회수73 목록 댓글 5

이미지는 부끄러워서 사진찍고 AI돌림

형제냥이라 그런지 꼭 붙어있습니당
씻겨보기는 커녕 다시 잡는것도 일이라 그냥 일단 두고있음
(이미 영광의 상처 하나 생김)
그래도 어제보단 아주 쪼금 가까워진거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세마리 | 작성시간 26.06.13 다들 눈꼽들이🥹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자🥹 룸메님도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ili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 며칠 있는듯없는듯 대하면 좀 익숙해하겠죠?ㅎㅎ 후 상처는 쓰라리지만 어찌 잘 케어해보겠습니닷
  • 작성자방장 라라 | 작성시간 26.06.13 헥 넘 귀여워 나머지 형제냥이들도 잡으셨을까?
  •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ili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못잡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포획틀 없이 케이지에 줄묶고 안에 먹을거 넣고 무한 대기하는데 이러다 제 허리랑 다리가 끊어질 거 가타요 그냥 포획틀을 하나 주문을 해버려야지
  •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ili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젠 캣타워도 탐색하는 녀석들 보여드립니당 좀 편해졌나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