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만들기 챌린지

[6월 심만챌] 심만챌? that's green green

작성자칭구칭긔|작성시간26.06.02|조회수150 목록 댓글 22

여름...

여름 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고 하니...

여름이면 항상 돌아오는 것이 있죠

돌아오는 것...

말 그대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바로

COME BACK

아이돌 컴백이 있습죠

 

막 팬이라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 그룹은 없긴 한데

여름엔 유독 콘셉트가 다양한 것 같아서 좋아하거든여

시원청량st도 있고 후덥지근st도 있고 여름이었다st도 있고...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그룹의 여름 콘셉트를 조금 빌려 와 봤어요

 

우선 남심입니다

어떤 그룹에 있게 생겻나여

얼굴만 봐서는 잘 모르겠죠?

그래서

옷을 열심히 골라 입혔습니다!!!!
새깅 하면 떠오르는 그 그룹!!!!!!!!!!!

자꾸만 팬티를 보여 주는 그 그룹!!!!!!!!!!!!!

 

정답은...

코르티스입니닷 ㅎㅎ

GO!를 참고했어요

약간 거지꼴+비행 청소년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요

 

다음은 여심입니다

여심을 정말 열심히 빚었으니까

눈 크게 뜨고 봐 주세요

 

준비됐어요?!?!?

 

갑니다?!????!!!!!!

 

 

포인트는 아주 강렬한 색감!!
정말 최근에 컴백한 그룹이라 쉽게 감이 오지 않나요?!?!

누구게여~~~?

 

네... 맞습니다

에스파입니다!!!

레모네이드를 참고했어요

옷 색 때문인지 스프라이트 느낌도 나는 것 같아여

에스파라고 하면 몬가 이런 난해한 포즈도 하나쯤...

어느 하나만 튀면 꾸미기가 참 어려운데

이건 머리도 튀고 화장도 튀고 옷도 튀니까 오히려 쉬운 것 같아요

역시 여름 하면 원색이지!

감사합니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칭구칭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와아아//// 감사하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창작마장 | 작성시간 26.06.03 여심도 남심도 너무 예뻐요!!! 룸메님들 심 정말 잘 만드셔서 기죽슨😭
  • 답댓글 작성자칭구칭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칭찬 감사하슨 헤헤헤 다들 증말 심 잘 빚으시는 것 같슨
  • 작성자최룸메 | 작성시간 26.06.04 썸넬을 보고 홀린듯이 들어왔어요… 룸메 저랑 같은 게임하는 거 맞나요? 이게 심즈라니… 너 무 아 름 다 워
  • 답댓글 작성자칭구칭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헤헤헷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