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만들기 챌린지

[6월 심만챌] 러브 스토리 인 타르토사💜<여름 이야기>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심만챌 언제하나 이제나 저제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주제가 나왔어요!!!!!!!!!!!!!!!!!!!!!!!

여 름


여름이란 주제는 생각한 것 보다
광범위하지 않겠습니까??????

고민...

그래서 열심히 생각한 게....

바로 드라마!!!
룸메들도 여름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있죠?

저는 아무래도

풀하우스 / 파리의 연인
커피프린스1호점 / 포도밭 그 사나이
내 이름은 김삼순

이렇게 생각나는데요?!!!
저에게 여름 냄새나는 드라마를 물어보신다면
저 드라마들이라고 대답할거에요...
(연식 있어 보인다 해도 어쩔 수 없슨
나룸메 여름드라마는 저기서 멈췄슨)

그래서
여름 냄새나는 풋풋 로맨틱 코미디
로 밀어붙여 봅니다!!!!!!!!
(스샷이 찍다보니 좀 많아졌슨 이해해주슨)



.
.
.

타르토사 라운지바
시간은 9시
가게 오픈 전 사장인 줄리안과 직원인 주원은
가게 일로 얘기 중이다.

불만스러운 목소리가 들려온다.
- 아 요새 너무 바빠요!!!
-그러게, 손님 늘고 매출도 올랐더라

- 진짜 사람 안 뽑아요?
- 뽑아야지.. 괜찮은 친구 없나?

바 손님이 늘어 고민인 두 사람

- 주원아, 보드카병에 보리차 담아 먹지 말랬지!!
- 술도 잘 못 마시는데 기분이라도 내려고요 ...

- 니 맘대로 해라.. 

주원이 주량은 소주 2잔이다...
 
 
 
밤 10시
손님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기 시작했다. 
 주원은 2층 루프탑에서
 바텐딩 준비를 하고 있었다.

멀리서 모이는 익숙한 얼굴

반가운 마음에 손은 벌써 시럽과 주스를 집어들고 있다.

단골 손님인 이시스를 위해
주문 하기도 전에 미리 만들고 있는 주원

이시스는 익숙하게 앉아 기다린다.

칵테일을 가져다 주자마자
주원에게 인사는 하지도 않고 질문부터 하는 이시스

- 사장님 어디계셔?
- 사장님 1층 창고에서 정리하고 계실껄?
- 그래? 바로 내려가야겠다
- 그 전에 나랑 사진 한 장 찍자!!!!

하며 모델 이시스가 더 유명해지 전
친한 척 사진을 남기는 주원이었다.

팬서비스(?)를 해주고
주원이 만든 논알콜 칵테일을
마시는 이시스

이시스는 칵테일 얼른 마시고 내려갈 생각 중이다.
왜냐하면 

사장님을 만나러 가야 하기 때문!!!!!!!

1층 라운지에서 손님 맞이 중인 줄리안

바 테이블을 정리하고 한숨 돌리는데


- 안녕하세요!!
누군가 인사를 건낸다.  
 

- 오랜만이네요 이시스!
- 네... 오랜만에 왔어요...

이시스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안부를 묻는 줄리안

- 바에 손님이 늘어서 그러는데
주변에 알바 구하는 친구 없어요?
-  알바요?..... 알아볼게요!!

사장님이 움직이니 사장님 따라
쫄랑쫄랑 쫓아가는 이시스
 

한편 다은이 바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반갑게 인사를 하면서 들어오는 자신을
못 보고 어떤 남자를 쫓아가는
친구 이시스를 목격하고 만다.

흠... 뭐지?

이시스를 놀리며 물어봐야겠다고 생각한 다은

- 있잖아, 좋아하는 사람있어?
- 응? 그건 왜???
- 아니 아까 도착해서 너한테 인사했는데
나 못 보고 그 사람만 쫓아가더라?
- 아... 진짜?!!!!! 그게...
- 맞지? 누구야? 누군데 그렇게 정신을 못차리고
- 그... 여기 사장님인데...

이시스가 3년 전에
처음 지방촬영으로 타르토사에 왔었는데
저녁 때 촬영팀 회식으로 바에 왔다가
사장님에게 홀랑 반했다는
이야기 중....
(다은이는 도파민 싹 도는 중)

- 아! 아까 사장님이 알바 뽑는다고 했는데
- 알바?

- 응, 그래서 일할 사람 알아봐달라고 하더라구
- 진짜? 나 이번에 알바 계약 끝나는데...

 - 그래? 잘됐다 너 한다고 말할게!!!!!!
- 그래? 나 여기서 일 하면 나 본다고 하고
자주와서 사장님 보게?ㅋㅋㅋㅋㅋ

이시스랑 다은이는
3개월 전 뷰티광고 촬영으로 알게 되서
꾸준히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마침 다은이가 하던 스텝 단기 알바가 끝난 것이었다.
 
이건 서로에게 잘 된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
.
.

이시스가 사장님한테 알바할 사람 찾았다고
얘기하러 간 사이

주원을 마주친 다은
- 저기... 여쭤볼게 있는데...
- 네? 어떤 것을 도와드릴까요?

 - 여기 업무강도가 어때요?!! 
아까 바에서 일하는 주원을 눈여겨보고
질문을 하는 다은

느닷없이 받은 업무강도가 어떠냐는 질문에
곰곰이 생각에 잠긴 주원

그리고는 한 쪽을 가리키며 말을 잇는다.
- 저기 보이죠? 저기 난리난 거?
- 어디요..? 아......

- 아까부터 얘기 들리는 게 심상치 않더니..
결국 싸우네요...
- 네? 이런 일이 자주 있어요?

- 아무래도 술을 파는 곳이니까 저런 것을
보고도 일할 자신있으면 지원해봐요..
- 아.....
- 저런 게 무섭지만 않으면
한 번 해봐요.. 제가 많이 도와줄 테니까

라는 주원의 말에
다은은 용기를 내고 바에서 일하게 된다. 
 
 
.
.
.

그렇게 일 한지 한달이 지나고
이시스가 졸라서 여름이기도하고
다은이 환영회 겸으로 해서
워크샵이란 걸 가게된
바 사람들 
 (원래 여름드라마 국룰 : 여행이슨)







수영복 스샷 대기중








 
경다은 (24)
타르토사 라운지바에서 일 한지 한달됐는데
워크샵에 왔다. 

- 다은아 여기 봐봐!!!!
이시스가 바다 앞에 서보라더니 사진찍는 중

- 이쁘다 우리 다은이!!!!!!!

청순.


사진은
 이시스랑 서로 찍어주기로 했다.
 
 
이시스 왓슨 (24)
우연히 시작한 모델 일을 꾸준히 하는 중
친구가 일하는 바 워크샵에 껴서
같이 놀러왔다.

- 이시스 찍는다?!!!
다은이 비슷한 자세로 누워
이시스를 찍어주는 중이다.

모델력 뽐내는 중

얼빡샷도 자신있는 이시스

 쏘 핫

바 남자들도 찍어준다고 바다 앞에 세웠다.
 

목주원 (26) 
손님 늘어서 빡세게 일 하던 중에
새 알바가 들어와 기분이 좋다. 

- 주원아 좀 웃어라
사진 찍어주는 이시스 옆에서 주원의 모습을 보고
한 마디하는 사장님 ㅋㅋㅋㅋㅋ

 꾸준히 운동하더니 근육 자랑 중이다.
 

노 줄리안 (32) 
바 매출이 올라 기분이 좋은데다 새 직원도 왔겠다
이시스의 워크샵 가잔 말에 흔쾌히 ok해버린
호쾌한 사장님이다. 

- 사장님 어색해요 웃어봐요!
뻣뻣하게 포즈하는 사장님에게
당한 만큼 놀리는 주원이었다.

- 뭐야 왜 거기서 찍어?
- 있어봐요 잘 나오네!!!!!!!
이시스의 사심이 담긴... 얼빡샷

 
 
 어색한 사장님과 직원 투샷 

귀여운 친구들끼리 투샷

 
 
이시스가 사장님 좋아한다는 걸 얘기하는중

워크샵에서 이시스랑 사장님
많이 밀어주자고 작당모의하는 직원일동

원래 남 연애 도와주다 자기들 끼리 사귀는거여

둘이 포즈 좀 취해보라고 부추기는 중

사심 채우는 이시스 ㅋㅋㅋㅋㅋ

.
.
.

- 저기 괜찮으시면 사진 촬영 부탁드려도 될까요? 
라며 이시스가 지나가던 룸메를 불러세웠다.
-  네? 그 그럼요..
🐑룸메는 자연스럽게 휴대폰을 받아들고
사진을 찍어주었다.



여행가서 빠질 수 없는 단체사진

워크샵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룸메들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여름이었다. ☆☆ 
 
 
 
 
 마지막으로 드라마 타이틀 느낌으로
바 루프탑에서 단체샷


찐 남주는 주원이었슨
그래서 남긴 보너스 스샷

 아직 끝이 아니다


며칠 전 부터 나룸메 피드에
셋미프리 릴스가 점령해 버렸고
난 .... 벗어나지 못했고.. 영상까지 만들게 되는데...
(쇼츠 음원 있으니 라라님은 영상 소리 끄고
입으로 불러주슨)

셋미프리~~~~~~~~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신없어서 6월심만챌 쓰는 거 깜박했슨>////<
이런 실수를...다시 수정했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후끈한🔥 여름이었슨 감사합니다 🤭
  • 작성자창작마장 | 작성시간 26.06.06 단체 사진 완전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청춘로맨스드라마 생각하면서 열심히 스샷 찍었는데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기뻐요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두토끼 | 작성시간 26.06.08 셋미프리ㅋㅎㅎ 스토리가 재밌네여 여름에 콩닥거리는 두쌍의 예비커플들>< 배경은 시원하고 직원들은 핫하고 너무 좋어요
  • 답댓글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름엔 핫한 남녀들의 청춘로맨스가 떠올라서 열심히 만들었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히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