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만들기 챌린지

[6월 심만챌] 뭐? 취준? 출근? 무슨소리야 우리 내일 여름방학이잖아. 너 계곡 안 갈거야?

작성자제왕마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 ^///////^ 아기다리고기다리던심만챌이왓어요 저는 더운건 싫지만 여름 풍경을 좋아하는데용. 특히 여름방학에 시원한 거실에 누워서 빈둥거리면 진짜 야르합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 트이타 청년들 사이에서 알티 탄 글인데, 제가 참 좋아하는 글입니다. 왜 첨부했냐구요? 움… ^//////^ 읽다보면 알게됩니다. 그림 그리시거나 저같은 오탁구라면 아마.. 이 글을 아실지도 모르겠군요.

쉽게 말하면 그냥 청춘과 피폐(정병)는 공존한다 라고 이해하시면 돼요. 그래도 아리송 하다면 고등학생때를 생각해보면 쫌 더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비교 그림이 있긴한데 다른사람 작품이라 들고오진 않았어요 ^____^

아무튼 이번 심만챌 주제가 여름이고 비교적 쉬운 주제라 여러가지가 떠오르긴 했는데요. 그중에서 여름방학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방학때 저는 티비를 굉장히 많이 봤거든요 그중에서도 만화! 어릴때 봤던 대부분의 것들은 (짱구, 도라에몽, 너에게 닿기를 등등) 일본 애니메이션이었는데요 (이걸 어느정도 크고 나서 알았슨.) 여름 배경이면 제일 많이 나오는 장면이 혹시 뭔지 아시나요?

바로바로
.
.
.
.

축제! 마을에 있는 신사에서 꼭 여름 축제에 가는 에피소드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마침 심즈 하늘이 여청블루랑 똑같기도 하고 ^/////^ 청춘애니에서 여름은 빼놓을 수 없는 계절이기도 하고 ^//////^
(일본 미남심을 쪄왔단 소리)

사가미 류
출신: 코모레비 와카바모리
나이: 영크크

이 심을 만들때 일본 미남 배우 라고 검색해서 공통점을 찾아봤거든요.

특징은 눈썹과 속눈썹, 쌍커풀등 눈쪽 인상이 진하다. 그런데 전혀 느끼하지 않다. 한국처럼 매끈한 턱이 아닌데도 소년미가 있다.

이러한 포인트를 살려서 만들어보니 정말 처음보는 느낌의 남심이 탄생했더라구요.. 정말 신기해 기모노 입혀놓으니까 정말 청춘애니 남주 같아서 ^////^ 얼굴 빨개졌슨







잘 보셨나요? ^//////^ 위에 저 친구가 누군지 궁금하다구요? 헤헤.. 누구냐면요~~~

아시다시피 저의 커다란 컨셉은 여름방학이고, 자세한 주제는 ‘여름방학때 본 티비’ 잖아요? 시골에서 자라서 정말 할게 없었어요.. 티비 말고는 머.. 나뭇잎 빻아서 소꿉놀이 하기, 가나지 산책 시키기, 도랑 내려가서 놀기, 계곡 가기, 등등 근데 이것들도 계속하면 질려서 나중엔 걍 거실에 콕 박혀서 티비만 봤어요! 그래서 만화 못지 않게 광고도 많이 봤고, 알거든요? 특히 맥심 아이스 커피 광고 다들 아시나요?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여름엔~~~ 맥심 아이스~~
맥심~~~ 맥심~~~ 아이스 커피!

어릴때 이 노래랑 빠삐코 광고송 맨날 부르고 다녔어요 헤헤헤. 아무튼 저 친구는 이번 심만챌의 두번째 주인공! 한국 시골소녀 입니다.

이름: 공태녀
출신: 헨포읍 베이리
나이: 영크크








+번외

워터파크 & 술라니

.
.
.
.
.
.
.
.
.

참고로 여심 수영복 받은것중에 제일 얌전한거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라의 쭈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헤헤 얼굴합 맞춰주려고 노력 좀 했어요 마음에 드신다니 ^////////^ 뿌듯하슨
  • 작성자룸도리탕 | 작성시간 26.06.09 와 룸메님 진짜 너무 짱이에요... 스샷도 여름청춘 느낌 빡나고 남심 너무너무 잘생겼어요!! 진짜 일본 정석 미남 그자체 ㅠㅠㅠ 여심도 넘흐 예쁘네여...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라라의 쭈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헤헤 이제 와서보니.. 남심 어케 만들었는지 모르겟슨.. 저때 잠깐 빙의한거같슨 히히 ^//////^ 칭찬 조하
  • 작성자따가운핫초코 | 작성시간 26.06.10 여기가 내 여름이고 파라다이스고 어쩌구저쩌구다,,,,,!!!!!! 영화 한 편 본 거 같은 느낌이에요 둘 다 넘 존잘존예인데 스샷 분위기도 너무 좋슨 ㅠ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라라의 쭈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스샷 부지를 너무 잘 찾아서 그런거같아요 네모델링 부지도 있었고 라라님 부지도 있었고 아예 모르는 유저의 부지도 있었슨 헤헤헤헤,,, 뭔가 영화 보는것처럼 스샷 구경을 하셧음 했는데 성공했네요!!!!! 야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