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심까
오랜만에 다시 심만챌로 인사드립니다
현생이 바빠 요즘 심즈를 못하고 있는 와중에 6월 심만챌 주제가 여름이라는걸 보아버렸쬬
여름이라니...여름이라니
제가 정말 공들여 만들고 애정하던 여심이 이 주제에 딱 맞지 않겠어요?!!
당장 컴터 켜
열심히 다시 빚고 빚은 다음 스샷 왕창 찍었습니다.
이름 : 차 제니
바다와도 같은 머리카락과 눈색이 특징이에요!
1차원적이긴 하지만 얼굴만 봐도 청량한 바다가 떠오르지않나요?><
파랑 = 여름 국룰이잔슨
너무 상큼해
눈이 개안할거같애
제니는 타투샵을 운영하는 젊은 사장님인데요
글쎄 손님 하나가 제니한테 첫눈에 반해 끈질기게 구애합니다.
바로 이놈. 로스 시우
태닝한것처럼 조금 어두운 피부를 가진 시우는 한여름을 가장 좋아합니다.
제니가 여름을 닮아 첫눈에 반했다네요
정성이 통한 덕에 두 사람은 한 여름에 연애를 시작했어요!
여름과 정말 어울리는 커플이지 않나요?????
이대로 끝내기 아쉬우니까 여름느낌 물씬 나는 커플스샷 나갑니다
마자요
실은 커플스샷을 보여주기 위한 빌드업이었읍니다. ㅎㅎㅎㅎ
이 두사람은 바다에서 찍지 않아도 착장때문인지 아니면 제니의 머리색때문인지 붙어있으면 묘하게 여름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럼 한여름커플 이만 마치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10 앜ㅋㅋㅋㅋ 타르토사 폭포 앞 제니 스샷 예쁘슨 너무 시원 상큼해서 크림소다 같슨😆남심은 진짜 라라님이 말한 두툼섹시 >////<하슨 데이트 스샷들도 하나같이 예쁘슨 ㅠㅠ 자전거 타는 스샷을 보니까 시우 등빨이 얼마나 큰지 느껴지는 게ㅋㅋㅋㅋㅋ제니 다 가려져서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꿀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크림소다라니 표현이 완전 제니랑 찰떡이슨!
둘이 순애로 속전속결로 결혼까지 시켜버렸다죠 😘 -
작성자따가운핫초코 작성시간 26.06.10 와아 룸메넴....... ^//////////^
여심도 너무 이쁘고 남심도 넘 멋지슨,,,!!
그리고 무엇보다 둘이 넘 잘 어율리슨 완전 핫핫커플이슨,,,!!!!! ^///////^ -
답댓글 작성자꿀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 요즘 mz핫커플 느낌내고싶었는데
알아봐준 룸메 너무 고마와요😍 -
작성자희두 작성시간 26.06.11 너무 달아서 뼈가 다 녹을 것 같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