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라님 룸메님들 !
오랜만의 심만챌 참가네요 히히..
처음에는 수박 & 참외를 만드려고 했어요.
라라님이 이디야 수박주스를 숨겨두고 마실 정도로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결국 찐룸메님께 한 잔 드린 건 압니다만... 네...)
근데 평소랑 너무 비슷하게 만들어진 것 같고, 마음에도 안 들어서 다시 만들었어요!
여름엔 시원한 음료 한 잔이 최고니까요 **레모네이드**를 심으로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옷은 입었답니다.
헤어가 마음에 드는 게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오랜만에 알파(3번) 머리를 쓸까 하다가 2번으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깜빡하고 스샷을 1번으로 찍어버림 ㅎ.ㅎ;; 1번도 예쁘니까~!
"레모네이드 사세요~!"
집 앞에서 레모네이드를 판매하는 블루 레모네이드
가루를 넣고, 얼음과 물을 추가해서 휘휘 저어주면 완성 !!
제가 먼저 맛을 봐 보았는데요, 아주 맛있었답니다.
(만족🍋)
지나가는 심을 잡아서 판촉도 해봅니다.
스카우트 의상을 입고 있는 거 보니 학생 같아요. 바가지 씌우기 좋겠어요 ^__^ b
요즘 애들은 용돈도 많이 받는다지??
그리고 요즘 gpt로 프롬프트 입력해서 이미지 만들기가 유행이길래 해봤어요 ㅎㅎ
(왜냐면 포토샵 능력 1도 없는 룸메라서 ㅜ_ㅜ 보정도 네이버 블로그에서 햇서요...)
짜잔 - !
다행히 손가락 다섯 개네요
마음에 들어요 >__< 수고했다 지피띠니야
🤍 🤍 🤍 감사합니다 ( _ _ ) 꾸벅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는 라이해 작성시간 26.06.10 청량하고 상큼함이 뿜뿜🍋🍹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10 뭐야 뭐야 🍋 레모네이드 파신다구요 거기가 어디야 !!!!!전부주세요!!!!!!!!!!!! 상큼한 미모로 사람을 홀려서 완판하신다는 레몬누나...그 바가지 나룸메가 쓰겠어요🫠 ai이미지도 너무 찰떡으로 이뻐요💛💛
-
작성자램프속지뀨 작성시간 26.06.11 레몬에이드 말구 상큼한 그녀 제가 데리고 가도 될까요?! 너무 예뻐요!! 완젼 여름이랑 잘 어울려용!! 너무 귀엽구 상큼 폭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