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만들기 챌린지

[6월 심만챌] 여름하면 청량이죵

작성자노란룡|작성시간26.06.11|조회수143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항상 유튜브로 즐겨 보다가 요번 심만챌을 보고 너무나도 떠오르는게 있어서 냅다 심즈를 키고 커마를 해봤어요

저는 항상 여름하면 현실은 찐득 습기 가득한 여름이지만 미디어속 청량~ 과일~ 숲~ 요런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러다가 청순 청량한 심을 만들면 재밌겠다 하고 주섬주섬 만들어봤답니다

 

그렇게 만들어본 심이에요

짧은 단발머리와 민소매가 잘어울리는 청량 심을 만들고 싶었는데

생각처럼 잘 나온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성격이 되게 시원하고 귀여운 느낌일거같은 심

역시 여름하면 바다니까

술라니도 냅다 데려가봤습니다

 

 

 

그리고 할머니집 놀라간 느낌으로 쫌쫌따리 렌더링 스샷도 찍어보았읍니다

찍고보니 청량보단 신나게 놀고 해 지는거 구경하는 스샷이 된거같은 느낌이,,🤔

이상으로 여름하면 생각나는 컨셉으로 만들고 찍어본 스샷이랍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란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꺄 영화 주인공같다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1 바닷가에 단발머리하고 오버롤 입은 청순 여심 하... 너무 예뻐요💚 사과농장 랜더링스샷 분위기 미쳤어요 제가 남심이면 저 사과농장에 매일 출근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란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헿 감사합니다☺️♥️ 그 둘의 러브 스토리 뒤에서 구경하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램프속지뀨 | 작성시간 26.06.11 왕!! 너무 예뻐요!! 몬가 백설공주 느낌인데 상큼하규 너뮤 귀여워유ㅠㅠㅠㅠ그리구 스샷 너무 예뻐요! 어떻게 요렇게 이쁘죠?!?! ♥️👍
  • 작성자루루룸메 | 작성시간 26.06.17 와 너무 이뻐서 심즈 아닌 줄 ㅠㅠㅠ... 여름 느낌 상큼상큼한 심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