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만들기 챌린지

[6월 심만챌] .....뭘봐

작성자주름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3 목록 댓글 6

안녕하시와요♥

(제목 룸메님들한테 한거아님 라라님한테도 한거 아님 암튼아ㄴ님 진짜 아님)

핫투♥

 

 

 

 

저 심만챌 눈팅만하다 드디어 도전해 보는데 이쁘게 봐주슨@!!!!!!!!!!!!!!!!!!!!!!!!!!!!!

아니 6월 심만챌 주제가 뜨거운 여름 아니겠슨 !!?!?!?!?!??!?!

 

 

그래서 아 이건 우리 우즈 얘기다 생각했슨 왜냐!!!!!!!!!!!!!!!!!!!!!!!!!!비커즈!!!!!!!!!!!!!!!!!!!!!!!!!!!1

우리 우즈를 여름 주제로 만들었으니까!!!!!!!!!!!!!!!!!!!!!!!!!!!!!!!!!!!!!!

 

토마랑.... 동남아.... 뜨거운 여름.... 토마랑에 사는 핫한 심을 만들어야지! 하고 나온게 우즈라 말이슨

이름은 이우즈 왜 이우즈냐 그것은 모르슨 걍 생각이났슨 나무같은 성격이라 그러고 싶었슨 (내마음대로)

 

 

 

 

 

 

 

 

아 말이 너무 길었슨 이제 우즈를 보여주겠슨!!@@!@!!

이름 : 이우즈 (음악하고 있음)

보기에는 탕아 같고 양아치 같아도 한 여자만 사랑하는 충실하고 순애보인 이 남자.....

.

.

.

.

.

내가 갖고싶다...

헿><

 

우즈는 토마랑에서 태어났지만 음악을 위해 잠시 샌미슈노에 살다가 작업도 잘 안되고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다시 토마랑에 돌아와 누나와 살고 있슨!

 

누나는 토마랑에서 다세대 주택을 운영함

우즈는 누나 집에서 얹혀 살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누나 일을 도와주고 있슨.....

아...아니... 일방적으로.... 강제로.......거의 우델렐라급..... 하지만 우즈는 착해서 누나한테 말을 못하슨.....

 

이른 새벽 아침 자고있는 우리 우즈...

 

 

102호에 누수가 발생함... 

 

우즈 : ....^^ (웃는게웃는게아님)

.

.

.

.

.

노크하고 가만히 기다리는 우즈의 등판을 보슨.....

.

.

.

.

.

힘들다... 마음이....

 

후...

.

.

어쨋든 아침부터 물 맞으며 열심히 고치는 우즈./.....

 

 

그러고 집에가서 누나에게 말하는 우즈.....

우즈 : 내가 다 고치고 왔어

.

.

.

누나 : ... (끄덕)

누나 특별출연

이름 : 이지라 (왜 이지라냐 성격이 ㅈ롤 맞아서 이지라 이슨... 진짜슨... 다혈질이슨....)

.

.

.

누나가 대꾸 안 해줘서 기분 나쁜 우즈

 

밖에 나가야겠슨

우즈가 좋아하는 1층 야외 공용공간 테이블!

여기서 토마랑 풍경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우즈

우즈가 보는 풍경

.

.

.

.

.

우즈 : 기타나 쳐야지...

기타치러 온 우즈

 

 

너무 심취했슨

 

 

우리 우즈 더워도 뜨또바지 절대 포기 못하슨....

.

.

.

온수기 고장나서 또 고치러 온 우즈.... 그걸 지켜보는 너...

 

우즈 입나온 거 아님 암튼 아님

.

.

.

다 고치고 옥상에서 누나랑 얘기중

.

.

.

마지막으로 토마랑 풍경에 사진도 찍어드렸슨

(얘들아 좀 웃어...)

 

 

 

지라 : 야 웃어

 

우즈 : ......

 

 

 

쇼윈도 남매 아님 암튼 아님

누가 남매 아니랄까봐 빤쮸 올려입은 것도 똑같슨

 

 

끄적이다 보니 너무 길었슨... 미안하슨..... 우리 우즈, 지라 이쁘게 봐주슨!!!!!!

.

.

.

마지막으로 뽀너스 샷

샌미슈노 거리에서 기타치는 우즈

 

인도 음식 먹고 매워하는 맵찔이 우즈

.

.

.

.

.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안뇽♥
감사합니당♥

 

찐찐찐막 우즈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룸메님만 볼게효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5 뭘 👀봐?!!!!!!! 널 봐!!!!!!!!!날카로운 눈매에 눈썹에 스크래치, 문신 가득한 🔥핫한 몸이지만 샌미슈노에서 음악하다 고향으로 내려와서 누나 건물 관리하는 심💜 ... 좋슨 반전매력 좋네요🤭 누님도 미인이시슨❤️
  • 답댓글 작성자주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자!!!! 날티다정남 너무좋다이거예요!!!!❤️
  • 작성자제왕마마 | 작성시간 26.06.16 헉 여심 빤쮸 너무 올려입은거 아니슨? 남심 두툼하구 양아치미 미쳣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주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두툼남 최고이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