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학교 10대 고딩 청춘물을 노리고 만들었는데..
제가 가진 부지중에 그런 묘한 느낌을
표현할 부지가 없더라고요..
(술라니, 타르토사 등등 여름 및 바다느낌 부지 없음/ 하이스쿨 같은 학교 부지도 없음 )
그래서!!!!
그냥 물가 있는곳 가서 왕창 찍어왔슨
버스타고 놀러가는거 보고싶어서 버스도 다운받았고..
도착해서 친구가 찍어준듯한 사진
예쁘게 V~ 도 하고
태양도 피해보고~~
교복입은 소녀도 보고싶어서 찍었고~~
치마에 체육복 입는거.. 저는 그냥 냅다 체육복만 입어서 안해봤지만 CC가 이쁘더라고요
사막에서 모자도 써보고~~
이것저것 다 해봤슨.. 파란청춘 여름이 느껴지긴 하슨?? 스샷에 나온 배경들은
사막=오아시스 스프링스
꽃밭= 마법팩 마을
이 두 마을에서 찍었슨
그나마 가지고있는것중에 여름여름 한거같아서..
스샷찍다가 밤 됐는데 의외로 분위기 좋은거같슨
심만챌 막차에 매달려서 타기...
다 같은 심으로 헤어만 바꾼건데
되게 달라보이죠??? 저도 그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큼을수게 작성시간 26.06.20 버스 샷 진짜 이뽀요... 상큼해보인달까 아이돌같슨😋
-
답댓글 작성자희세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버스샷 찍을라구 포즈모드 오류나서 안쓰다가 다시 다운받았어요!!!!
찍는데 제일 오래걸린 스샷이슨!!!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20 양갈래머리에 버스 타고 떠나는 모습이 여행가는 것 같아서 귀엽슨🤭 중간에 수영복은 패치인가? 싶었는데 수영복 세트라 안심했슨>////< 교복스샷은 드라마 기리고의 세아같아서 풋풋하고 예뻐요💜💜마지막 스샷은 여름밤 산책 나온 느낌이라 예쁘슨
-
답댓글 작성자희세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름밤 산책!!! 생각도 못해본 느낌이에요!!!! 그렇게 보니까 더 이뻐보이는거같구 막 그르네~🥰
-
작성자라이는 라이해 작성시간 26.06.20 청량하니 포카리스웨터 광고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