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룸메에겐 슬픈 사연이 있슨 아래 글을 읽어주시슨
(원래 올렸던 글에서 스샷만 떼와서 심만챌에 다시 올린 거라 내용은 똑같아요!! 혹시 다시 볼 룸메님들 있을까봐)
그래서 이 심은 뭐냐
디스크 걸리기 전에 만든 여심이다~~라는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무표정 카스창 스샷뿐이라 좀 허접하지만 양해 부탁합니다^^
일단 청순상을 만들고 싶어서 심을 열심히 만들었슨
열심히 정면샷 찍고 폰에 옮겨왔는데
이상하다 분명히 컴에서는 청순이었는데 폰에서 보니까 왜 귀염상이 돼있지 싶었지만
그냥 청순이라고 우길게요
입술 봐주세요 예쁘죠 열심히 빚었어요
사실 스킨이 다함
머리 바꾸니까 좀 귀여워진
띨롱
룸메들한테 잘보이려고 카스창도 바꿨는데 너무 어둡게 보여서 한 번 찍고 원래 쓰던 거로 바꿨어요
여름이니까~
꽃 자체는 이게 더 마음에 들었는데 귀 부분이 뭔가 꽃만 혼자 떠다니는 것 같아서 바꿨슨
살아있는 제 심을 볼 수 있도록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얘가 뭔데 여름이랑 관련이 있냐면
사실 수박을 좋아하는 인어였슨
뭐대충남심이바다에서인어를주웠는데남심이근육빵빵한수박농장아들이었고하필여름이었고그래서여심이육지에서처음먹은음식이수박이었고수박과사랑에빠져서하루종일수박만달라고외치는그런인어가되었다
라는 스토리였으나
지금 허리로 남심 만들 자신이 없어서 그냥 스토리와 여심만 남았다는 전설입니다
여심도 원래 하늘색 민트색? 이런 계열 머리를 해주고 싶었는데 피부톤이랑 안맞아서 그냥 금발로 바꿔줬어요 그리고 인어 귀도 못 바꿔줬고ㅜㅜ 메이크업도 뭔가 좀 어딘가 부족해보이는데 또 cc 찾고 할 여유가 없어서 대충 살기로 함
심 만들면서 이런 메이크업 처음 해봤는데 너무 어려워..
이거는 그냥 머리가 휘날리는 것처럼 보이는게 좋아서😋
하...
두고봐
다음 심만챌은 진짜 아주 기가 막히게 말아올것임
꼭.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리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룸메 칭찬 감사하슨 근데 질문있는데 영상 재생되슨? 아니 왜 안올라가지는거슨
-
답댓글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22 부리똥 다음에서 검열중 인가봐요 ㅠㅠ 기다리면 보이슨 이미 디스크 글에서 봐서 괜찮긴한데...히히 영상 오 보이슨 이제
-
답댓글 작성자부리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방장라라는 GAE美㉡=| 흑흑슨 다음 일해라!!!!!!!!!! 아무튼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22 부리똥 보여요 눈깜박이슨!!!!!!!!!!!!
-
답댓글 작성자부리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방장라라는 GAE美㉡=| 헉헉헏 꼭 이렇게 혼내야지만 말을 듣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