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즈 원예 질문이요!

작성자이월이십육일|작성시간26.06.05|조회수55 목록 댓글 2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심즈에서 나름 온실이랍시고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는ㄷㅔ요.
왜... 감자랑 양파잎이 저렇게 까매지는걸까요...?

식물 밖에서 키울땐 안그랬던거 같은데 왜 이러는걸까요.. 혹시 아시는 룸메님들 있으실까요??


저의 사이버 고양이 애교도 보고 가세용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05 아마 심즈 오류일 걸로 추측됩니다 하하ㅏ 큰 화분도 실내에서 어둡거든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월이십육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화분만 그런게 아니라 식물에도 해당되는거였군요....ㅜㅜ 감사합니당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