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즈 질문]생일때 케이크 만드려고 하는데요..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2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코티지 마을에서(코티지 확장팩만 보유) 생일이라 케이크를 만들려고 하는데, 요리 기술도 10이고 달걀 설탕 밀가루 필요하다해서 다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케이크 만드는게 활성화가 안되요.. 계속 (달걀0 밀가루0 설탕0) 으로 되어있는데 어떻게해야 만들수 있나요..?ㅠㅠ 가방에도 넣어보고 다른곳에 놔둬봤는데도 절대 안되네요..
가족 세번째 생일인데 아무도 케이크를 못만들었어요.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지베베룸메 | 작성시간 26.06.09 룸메님이 코티지팩 부지 특성 단순한 삶 계속 켜고 싶으신거죠? 케이크가 급하면 부지 특성 잠깐 빼고 하시고, 부지 특성 계속 켜고 싶으시면 지금 상태는 버그인 것 같아요. 모드 많이 사용하시나요? 모드 충돌일수도 있고, 캐시 오류인거면 여기 링크 참고하시면 localthumbcache.package 파일 지우는걸로 해결했다는 방법도 있어요. https://forums.ea.com/discussions/the-sims-4-gameplay-en/re-meals-greyed-out-sims-cant-cook-or-bake/8522023#community-8522023-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부지특성 끄니까 되네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