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심즈를 한지 7년이 되었지만 처음 시작할때 부터 유튜브 보고 시작해서 라라님이 만든
건축물들이 예뻐서 그냥 다 사버리면서 시작 했어용 ,,
그래서 확장팩마다 어떤게 있는지 잘 몰라서요 ..ㅠㅠ 올팩인데 각자 하나씩의 재미가 있을텐데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다 없애고 하나씩 적용시켜서 해볼까 하는데
이렇게 해보신 분 계신가요 ??! 원래 쓰던 애착 파일은 두고 새 파일 파서
거기서 놀려고 하는데 애착파일에 있는쪽에 문제 생길까봐 ㅠㅠ
ea 홈에서 에드온 관리에서 제거 하는것도 맞을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