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즈 질문]심즈 팩 삭제하고 처음부터 다시 하나씩 즐겨보신분 계신가요 ?

작성자쥬앵|작성시간26.06.09|조회수70 목록 댓글 1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심즈를 한지 7년이 되었지만 처음 시작할때 부터 유튜브 보고 시작해서 라라님이 만든

건축물들이 예뻐서 그냥 다 사버리면서 시작 했어용 ,,

그래서 확장팩마다 어떤게 있는지 잘 몰라서요 ..ㅠㅠ 올팩인데 각자 하나씩의 재미가 있을텐데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다 없애고 하나씩 적용시켜서 해볼까 하는데

 

이렇게 해보신 분 계신가요 ??! 원래 쓰던 애착 파일은 두고 새 파일 파서

거기서 놀려고 하는데 애착파일에 있는쪽에 문제 생길까봐 ㅠㅠ

 

ea 홈에서 에드온 관리에서 제거 하는것도 맞을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 진짜 멘탈앞잡이 | 작성시간 26.06.10 지우고 하나씩 설치해서 해본적은 없는데,,, 아마 확팩이나 애드온 지운다고 세이브가 날아가거나 하진
    않을거에요! 그치만 혹시 모르니 세이브
    폴더를 다른곳에 복사해서 백업해놓구 해보셔요 ㅎㅎ 그럼 문제 생겨도 복구 가능하니까!!

    그리구 EA앱만 사용중이시면 에드온 관리로 지우는거 맞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