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즈 질문]혹시 이거 무슨 오류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노란장판쫙쫙뜯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94 목록 댓글 18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컴터 캡처가 안돼서 폰으로 찍긴 했는데 저렇게 글씨가 다 이상한 문자로 바껴있고 버튼 눌러서 설정 들어가도 글씨가 하나도 없어용... 근데 또 영어로 된 건 몇개 보이고.. UI 치트 문제인가 싶어서 빼고 실행해봐도 똑같네요.. 저랑 같은 문제이신 분 계실까용..

+

모드 때문이 아니라서 제거 후 다시 다운 받으려고 해봤는데 제거도 안되네요..? 진짜 심즈 8년 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에요..

이런 게 뜨면서 실행이 안되기 시작했는데.. 복돌도 아니고 찐심즈인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란장판쫙쫙뜯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일단 게임 삭제 후 다시 깔아보는 중이에용.. 모드 폴드 끄고 접속했을 때도 똑같았어서.. 복구도 세네번 돌렸는데..🥲 아무래도 미뤘던 업데이트 하면서 뭔가 망가진 거 같아요.. 마켓플레이스 없을 때 마지막으로 업뎃 했고 그 이후로 업뎃을 안 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16 노란장판쫙쫙뜯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16 노란장판쫙쫙뜯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16 지피티한테 물어봤는데 좀 다양한 방법을 말해줘서 참고 해보셔요 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란장판쫙쫙뜯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여행자 헛!!!! 너무 감사드려용ㅠㅠㅠ 다 해봐야겠어용ㅠ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