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컴터 캡처가 안돼서 폰으로 찍긴 했는데 저렇게 글씨가 다 이상한 문자로 바껴있고 버튼 눌러서 설정 들어가도 글씨가 하나도 없어용... 근데 또 영어로 된 건 몇개 보이고.. UI 치트 문제인가 싶어서 빼고 실행해봐도 똑같네요.. 저랑 같은 문제이신 분 계실까용..
+
모드 때문이 아니라서 제거 후 다시 다운 받으려고 해봤는데 제거도 안되네요..? 진짜 심즈 8년 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에요..
이런 게 뜨면서 실행이 안되기 시작했는데.. 복돌도 아니고 찐심즈인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란장판쫙쫙뜯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단 게임 삭제 후 다시 깔아보는 중이에용.. 모드 폴드 끄고 접속했을 때도 똑같았어서.. 복구도 세네번 돌렸는데..🥲 아무래도 미뤘던 업데이트 하면서 뭔가 망가진 거 같아요.. 마켓플레이스 없을 때 마지막으로 업뎃 했고 그 이후로 업뎃을 안 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노란장판쫙쫙뜯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여행자 헛!!!! 너무 감사드려용ㅠㅠㅠ 다 해봐야겠어용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