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오랜만에 심즈켜서 cc사용 on 시키고 다시 실행시켰는데 이렇게 떠요 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룸메님들 있을까요,,
저화면에서 아무것도 안눌려요,,
다음검색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오랜만에 심즈켜서 cc사용 on 시키고 다시 실행시켰는데 이렇게 떠요 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룸메님들 있을까요,,
저화면에서 아무것도 안눌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