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즈4 실행했을때 오류

작성자영소|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3

✔ 질문은 검색 후 찾는 결과가 없을 때 작성해 주세요

✔ 심즈 질문을 하기전에 꼭! 모드폴더를 비워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오랜만에 심즈켜서 cc사용 on 시키고 다시 실행시켰는데 이렇게 떠요 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룸메님들 있을까요,,

저화면에서 아무것도 안눌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츄츄츄파파파 | 작성시간 26.06.20 모드 빼보시고 캐시파일 지워도 똑같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영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모드파일중에 하나가 문제였나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큼을 수게 | 작성시간 26.06.20 광고제거모드 쓰시나요? 저두 전에 저랬던거 이 모드 지우고 해결햇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