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요즘은 심즈 살짝 뒷전이슨..모드도 업데이트를 해줘야하긴 한데
바빠지고서 여유가 없어지니 가볍게 들어가서 할 수 잇는 게임을 찾게됐슨 ㅜ
마비노기 모바일 요즘 재미나게 하는중이슨..
스압이슨 주의요망
본래 목적은 마이홈 이었는데..일단 만렙이 먼저인거같슨..ㅋㅋㅋ
무슨 게임이든 만렙을 찍고서 시작하는게 요즘 국룰이라...그래서 마이홈 잠시 접어두고
룩덕으로 노선을 변경해봤슨 이게임 그래픽이 만화같고 귀여운 매력이 포인트인데
악세사리가 단순하면서 귀엽슨 ㅋㅋㅋㅋ 의상은 생각보다 좀 고전적인 느낌이 많슨!
이런..로브느낌 좋아하는데 이거 얻으려면..........(할많하않)
틈틈히 생활스킬도 올려줘야해서 관련 퀘스트나 아르바이트 같은것을 하는데..
아니 나무를 마을에 있는걸 패네요..??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때기 캐고 왜이렇게 좋아하슨
레벨업을 위해 틈틈히 던전 돌면서 퀘스트 밀어주기
최애npc 랑 깨는 던전이라니 럭키다제
이 여자npc에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이슨..
근데 npc의 매크로 음성도 완전 일에 찌든 직장인 대사라 안쓰럽...
나랑 던전 돈거 못잊을거래 대박;;
나랑 사랑의 다이브 어떠니?
중간에 개쎄보이는 아저씨가 나를 예의주시하는 부분인데
나 진짜 약하고 어벙해보이슨 ㅋㅋㅋㅋㅋㅋㅋ
이딴게 주인공?
드디어 광역 궁극기 쓸수있게됐슨~ 아니샷
거의 뭐 원자폭팔수준 ㅋㅋㅋㅋ
서큐버스 잡으러 왔는데 너무 예쁘신분이...
미모 폼 미챠따;;
마비노기 모바일은 사람보스들이 참 매력적인거같슨
밀리지않는 유저분들의 포스...
다들 드레스 입고계신대 한떡대하시네들..참고로 웨딩드레스 입으신분 남자슨..
한창 달리다가 지치면 이렇게 모닥불 피우고 쉴 수 있슨!
약간..마비노기의 매력포인트중 하나랄까..다른 유저들도 자연스럽게 앉아서 쉬다 가고 그렇슨
심심하면 악기를 연주하기도..!
이건 망령?을 불러내기위해 류트를 연주하는 퀘스트
컷신이 이뻐서 스샷찍어봤슨
나오는 npc들 다 매력적이지 않나요?
단순한데 색이 또렷한 ㅋㅋ
아름다운 나오를 오오랜만에 만난 순간.,..너무 예뻐서 스샷 우다다다
사실 저는 옛날 어릴적 마비노기를 해보고싶었으나 캐릭터 생성을 했다가 지우고 새로 하려니까
돈내라고 그래서? 못했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오라는 캐릭터가 어떤 인물인지 잘 모르긴 한데
마비노기 하면 간판캐릭터죠
허전한 방이지만 침대는 하나 두고싶어서
열심히 제작했슨 ㅋㅋㅋㅋㅋㅋㅋ 설치한 가구라곤 단 4개뿐 ^^
이야 고양이 토큰 잭팟터진;;
좌측하단 총 현상금 보이시나요 진짜 대박!!
개인적으로 참 이쁘다고 생각하는 npc
과거에 서큐버스였는데 성녀?로 교화한건지 저렇게 살고있는데 설정이 참
신박하고 매력있지않슨? ㅎㅎ
항구마을 이라길래 설레면서 왔는데
풍경이 무슨 광활한 벌목지가 있을거같은 산속 마을 느낌;;
걍 거기에 항구 하나 가져다 붙이기만 한게 다인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저앞에 노랑게 보이실까요
고양이 따라가는 퀘스트 ㅋㅋㅋ
고양이에게 사랑을 주면 보상을 받습니다
이마을 딸기쥬스가 그렇게 마싯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줄서게 됐는데
ㅋㅋㅋㅋㅋ 일렬종대
...?
감히 내눈앞에서 사랑싸움을..
이놈 견제하는거봐라
어이어이 머야머야
그.눈.빛
잘생기긴했다;;
쩝
서로 싸워도 카단(남자)이 티이(여자)를 엄청 열심히 챙겨주고 아껴주고 마음써주고 그러슨
이곳이 이 마을의 항구
솔직히 마비노기 모바일은 그래픽이 단순하다보니
좀 반짝이고 규모가 커져도 동화같이 예뻐보이슨 ㅋㅋㅋ
나쁘게 말하면 폴리곤 덩어리 같지만...그게 매력!
개인적으로 요즘 산풍경을 좋아해서
이마을이 취향이슨! 이쁘고 물도 있고!
그냥 악기 연주하면서 가만있어도 좋은거같슨
거대 캠프파이어..!!
이렇게 앉아있을때면 자기 펫을 지긋이 바라보는데
이게 뭐라고 좋담...
참고로 사진속 저의 펫은 토끼입니다..
망토랑 투구같은거 한 토끼인데 참 귀엽죠? ㅋㅋㅋ
약간의 현질로..?
어 리를빗 화려해졌는데요..하는김에 외형도 좀더 귀엽게 바꿧습니다^^
퀘스트중 나오를 보는 눈빛이 왜케
사심이 한가득이어보이는지..
펫뽑기도 한번 했는데
초귀여운 라쿤이가 나와서 바꿔봤어요 진짜 귀여움 ㅜㅜ
옆에 풀밭에 웅크리고 자고있는 라쿤 보세요
너무 귀엽죠 ㅠㅠ
어쩜 딱 꽃이 핀 자리에 저러고 누워있는지 ㅎㅎ
새 코스튬을 입으니
마음도 새롭고 좋네요 역시 현질^^
여기도 사진찍는 스튜디오 카메라모드 같은게 있길래 들어가서 다양한 모션을 써봣는데
너무 귀엽고 약간 심즈랑은 결이 다른 오바액션? 아주 좋았슨!
긴글 죄성하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장라라씨 사랑해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06 이쁜 여캐만 보면 도라버리는 병이잇슨...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06 와 옛날에 낚시하고 모닥불 피우고 그런거 해보고 싶어서 마비노기 깔았다가 왕거미 보고 바로 접었던 기억이... 요즘은 그래픽도 더 예뻐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단순하면서 귀엽고 포근해요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06 새로사신거 닉네임이랑 너무 잘 어올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슨!!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춐ㅋㅋ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