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임][프좀] 라라. 책임져.

작성자룸메|작성시간26.06.07|조회수92 목록 댓글 6

정신차리니까 이틀만에 프좀 열다섯시간했어요 이게 뭐야?

전부 라라님때문이에요 왜!! 재밌게 플레이했어요???

 

호기롭게 저는 왕초보니까 대충 좀비 숫자 낮음 정도로 해두면 되겠지 하고 시작했는데

좀비 옵션만 건드린다고 되는게 아닌거예요

하... 키 익히는데에만 몇시간 걸리고 생존 6시간컷 3시간컷 당하고

이건 안되겠다 싶어가지구 스킬경험치 5, 좀비 수 낮음, 밤 좀비 활동 적음?, 좀비 시야 절반, 활동 패턴 단순하게로 바꾸니까 좀 할만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생존한지 꽤 됐고 전기도 끊겼고 물도 이제 좀있으면 끊길것같은데 ㅠㅠ

아직도 차하고 발전기가 없다는 거예요...

 

제가 정해둔 거점이 리버사이드에서 맨 왼쪽 맨 아래 있는 작은 이층집인데요

거기가 좀비수도 없고 한적해서 겁쟁이인 저는 그 집이 마음에 들었는데

거기가 수원지에서 멀어서 물 떠올래도 한세월이고 파밍하는것도 걸어다니려고 하니 한계가 있어서

차가 정말정말 절실하게 필요하거든요...

 

근데? 아니 라라님은 전기배선 금방금방 따고 하지 않으셨나요? 전기기술 어떻게 올려요??

차 왜 시동이 안 걸려요?? 열쇠 있는 차 시동걸어도 ㅠㅠ 원래 이런 거예요? 라라님은 편집화면에서 편집이 많이 되어서 그랬던 거예요?

겨우 차 하나 찾았는데 운전 미숙으로 가로수에 꽝하고 박아서 차 망가져버렸어요 엉엉

이대론 안되겠다싶어서 카트 모드 깔아서 그나마 나아지긴했는데 모양새가 너무 웃긴거같아요

아 고객님 쇼핑카트 마트 바깥으로 가져가시면 안돼요~~!!!

그래도 카트모드 덕분에 어느집가서 대형선반도 야무지게 떼와서 설치했어요 ㅎ

처음에 이지 모드로 플레이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안 이지해서 만든 슈퍼 이지 세이브파일^__^

물 끊기기전에 발전기 찾기가 제 1차 목표예요

그리고나서 전기기술 올려서 배선 따기 성공하고 차 얻으면 이사가서 아기자기하게 농사짓고 살 거예요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그거 나름대로 올렸는데 알고보니까 라라님은 5가 아니라 50이었더라고요 ㅋㅋㅋㅋ 나중에 10으로 바꾸셨슨 ㅋㅋㅋㅋ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07 전기 배선 따는거 라라님 좀도둑 많이 하셔서 잘하셨을 수도 있어요! 그거 전자시계 분해, 라디오 분해, 시계 분해 하면서 올릴걸요...? 책도 읽고요!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맞다 라디오!!! 라디오 가는집마다 켜진거 악 좀비 몰려오ㅓ 이러면서 질겁하면서 다 끄고만 다녔는데 ㅋㅋㅋㅋ 와 오늘 카트 끌면서 라디오랑 시계 파밍하러 갑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07 와 차없이 전기끊기고 발전기 없는 상황 진짜 어렵네요ㅠㅠㅠㅠ 발전기사용법은...찾으셨나요? 발전기에 넣을 기름은 미리 담아두셨을까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발전기 사용법은 벌써 찾았어요! 아 근데 기름은 생각 못하고 있었네요 기름통 몇개 주워놨으니까 기름도 파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