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타운]저도 두근두근타운..해보았슨

작성자룸메|작성시간26.06.13|조회수76 목록 댓글 3



사실 두근두근 타운은
라라님이 하시는걸로 알기전에
광고가 겁나 뜨길래 오픈하고 찍먹했다가
바로 발뺐거든요 ㅋㅋㅋㅋ 그당시는 뭐..
지금같은 휘황찬란한 의상들도 가구들도 없어서
두두타를 할 명분(?)이 없었슨



요즘 뭔가 출퇴근을 늦게해서
집오면 컴 할 시간도 적고 심심해서 뭐하지하다가
모바일로 두두타 다시 깔아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시간 때우면서 할만하고 귀엽더라고요 ㅋㅋㅋㅋ




버터베어 귀엽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하면서 가챠도 돌려봤슨 ㅋㅋㅋㅋ
원래 6~8등신 비율 선호하는 사람이라서
두두타는 절대 안할줄알았는데 사람인생 모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룸메님들 두두타스샷 보면 캐릭터가 귀엽더라구요 룸메 두두타복귀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실 복귀도 아니슨 ㅋㅋㅋ 걍 첨부터 하는거나 다름없어욬ㅋㅋㅋ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최근에 라라 유튜브 보고 복귀했어요! 오랜만에 하니까 새롭고 재미있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