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태양이 누나들 만들어 봤어요

작성자룸메|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2

태양이한테 누나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만들어봤어요!

왼쪽이 첫째 누나고 오른쪽이 둘째 누나에요!!

둘째가 피부랑 머리색은 좀 다르지만 태양이랑 더 닮게 만들고 싶었는데 이렇게 보니 더 부드러운 인상인 것 같아요 ㅎㅎ

 

라라님이 태양이 만드실 때 겉으로 보이기엔 양아치 같지만 해바라기 타입이라고 한거 들으면서 무조건 금태양은 누나있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날티나지만 집에서는 두 누나 밑에서 잘 가르침받고 자라서 여자한테 매너가 배어 있는 그런 성격이라고 생각했거든요 !!!

 

셋이 사진도 찍어줬슨

 

킥킥슨 금태양 만들어주신 라라 조물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배경도 라라님이 지으신 집이에요~~!!!!)

 

+ 전체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5 어머 누님들도 미인이시다😊 스샷 보니까 태양이는 네모의 꿈 들으면서 조기교육 받아 눈치빠방한 해바라기가 될 것 같슨🤭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쳐 해바라기 날티남 너무 좋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