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한테 누나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만들어봤어요!
왼쪽이 첫째 누나고 오른쪽이 둘째 누나에요!!
둘째가 피부랑 머리색은 좀 다르지만 태양이랑 더 닮게 만들고 싶었는데 이렇게 보니 더 부드러운 인상인 것 같아요 ㅎㅎ
라라님이 태양이 만드실 때 겉으로 보이기엔 양아치 같지만 해바라기 타입이라고 한거 들으면서 무조건 금태양은 누나있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날티나지만 집에서는 두 누나 밑에서 잘 가르침받고 자라서 여자한테 매너가 배어 있는 그런 성격이라고 생각했거든요 !!!
셋이 사진도 찍어줬슨
킥킥슨 금태양 만들어주신 라라 조물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배경도 라라님이 지으신 집이에요~~!!!!)
+ 전체샷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