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임]성세천하2 하는중인데 벌써 죽었어요

작성자룸메|작성시간26.06.15|조회수91 목록 댓글 9

어쩜 좋죠.. 입궁은 쉬운게 아니구나.. 내가 정말 주인공이었다면 꿈을 펼치지도 못한채 사라졋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진짜 궁에서 살아남기 쉽지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구컷 무슨 일 ㅋㅋㅋㅋ 웹툰처럼 스무스하게 못 넘어가슨😆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 뒤로는 다행히 아직까지 잘 살아있슨 ^////^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5 아앗... 입궁하기가 만만치 않은거였군요.... 슬퍼...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쉽지않아요 정말,,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6 이 게임은 죽는게 개그의 완성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