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좋죠.. 입궁은 쉬운게 아니구나.. 내가 정말 주인공이었다면 꿈을 펼치지도 못한채 사라졋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5 아니 진짜 궁에서 살아남기 쉽지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구컷 무슨 일 ㅋㅋㅋㅋ 웹툰처럼 스무스하게 못 넘어가슨😆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 뒤로는 다행히 아직까지 잘 살아있슨 ^////^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5 아앗... 입궁하기가 만만치 않은거였군요.... 슬퍼...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쉽지않아요 정말,,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6 이 게임은 죽는게 개그의 완성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