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개선 모드 다운받고 삭막하던 게임마을에 활기가 돋아나 그만 넋을 잃을뻔해써요
너무 이뻐요 괜히 사람들이 모드 쓰는게 아니구나 싶어요
(그래도 뭔 이상한 옷입히고 그러고싶진 않아요 이게임 스토리와 세계관이라는 멋진 본질과 다르게 사람들이 좀 독특하게 즐기는 게임이슨...)
아직 모드 설치하고 던전은 안들어가봤지만 기대기대^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진짜 밤티그래픽을 이쁘게 바꿔줘서 너무 좋아요ㅠㅠ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6 이거 무슨 게임이에요?? 스카이림인가슨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 맞아요 스카이림!! 제목을 안써놨네요ㅎㅎㅎ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6 크어어 예쁘다
스카이림 나온지 한참 된 게임이지만 역시 갓겜인것 같아요...오래가는 명작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오래가는 명작! 빨리 후속작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