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룸메의 현질 딸깍 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숲속뷰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은거슨..
두타 개인적으로 신기했던게
매번 모르는 유저의 집이 리스폰 되어 보인다는점..?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으리으리한 집들 보는 재미가 있슨
그중에서도 이집은 진짜 대박...입구 양옆에 붕붕이 3대씩 전시해둔 포스가..
집앞에 냥냥이 멍멍이 돌아다니길래
아직 고양이 강아지 못키우는 뉴비라서 한번 쓰담쓰담
강아지는 불편한지 도망갔슨
약간
건축컨셉이 바이퍼웨이브 서타일 펍 느낌 이랄까?
바다 근처였으면 진짜 멋질거같슨
방송에서 본 해먹인데
여기도 있길래 누워봤슨 (너무 남의집 염탐하는거같긴 하지만 ;;)
근데 눈감으니까 얼굴이 없어지슨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은 밤하늘이나 우주처럼 장식을 해두셔서
센스가 돋보였슨!
그냥 한번 찍어본..나의 소박한 기본집과 밭...저옆집은 궁전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