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 두두타 처음으로 도트 찍어서 옷만든기념 월드컵 기념 캐릭터 꾸며봤는데 넘 맘에 들어버림
옷은 다 입혔고 이제 눈을 정해야하는디 룸메들이 정해쥬슨
1. 오색눈
2. 호구눈
3. 앨리스 눈
4. 시막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9 코디 귀여워요!☺️ 제 취향은 오색눈이나 앨리스 눈이요!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해요 룸메💕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9 붉은악마~!~!~! 도트 너무 잘찍으셨네요 ㅇ0ㅇ 너무 이뻐요! 저는 활기참이랑 어울리는 앨리스눈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크크크 당장 앨리스 눈으로 바꿀게용
-
작성자룸메 작성시간 26.06.19 앨리스눈이 귀엽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