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타운]오렌만에 맘에 드는 코디 눈프리셋 골라주슨

작성자룸메|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5

룸메 두두타 처음으로 도트 찍어서 옷만든기념 월드컵 기념 캐릭터 꾸며봤는데 넘 맘에 들어버림
옷은 다 입혔고 이제 눈을 정해야하는디 룸메들이 정해쥬슨

1. 오색눈


2. 호구눈


3. 앨리스 눈


4. 시막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9 코디 귀여워요!☺️ 제 취향은 오색눈이나 앨리스 눈이요!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해요 룸메💕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9 붉은악마~!~!~! 도트 너무 잘찍으셨네요 ㅇ0ㅇ 너무 이뻐요! 저는 활기참이랑 어울리는 앨리스눈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룸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크크크 당장 앨리스 눈으로 바꿀게용
  • 작성자룸메 | 작성시간 26.06.19 앨리스눈이 귀엽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