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가챠의 한계를 맛본 나룸메는 두두타를 찍먹밖에 하지 못하고 지금은 잠시 접어두었슨
룸메님들이 운석 위치 공유하고 사진 올려주시는데 문득 패드에 캡쳐 몇 장이 남아있어서 추억 겸 써보고 있슨
나룸메는 개인적으로 새 관찰 취미를 넘넘 좋아했슨
돌아다니다가 새 소리 들리면 하던거 다 멈추고ㅋㅋ 스캐너 챱 들고 조용하게 움직이면서 사진 촬영하는 거 자체가 넘 낭만적이었슨
하지만 촬영 실력은 드럽게 없었슨
무효 정보카드를 어마무시하게 찍었는데 저 28장 중에서도 20장 정도는 무효일 것이슨
어디까지 다가오는 거예요 ?//?
이쁘게 찍은 사진도 많은데 n성 시스템이 행동 기준이라
1성으로밖에 남지 않는 게 아쉽더라구요
스캐너로 찍은 건 따로 사진으로 볼 수 없었더랬죠 아마
이건 고오급주택 만들고 싶어서 몇 층까지 올릴 수 있나 측정하던 날
저 청사진은 저대로 저장된 뒤로 더이상 진전이 없었답니다..
돌아다니다가 본 인상적이었던 집이예요
마을 단지? 골목길 한 구역처럼 만들어두신 게 넘 신기하고 이뻤어요!!
찍어도되는지 안되는건지 잘 몰라서 차에서 구경만 하다 소심하게 한 컷 했습니다
종종 두두타 뽐뿌가 오지만🥲 가챠게임은 왠만하면 손안대려고 하는 중이라 룸메님들 글 올라오면 그걸로 만족중이랍니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