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님들 심이 살고 있는 집의 리모델링을 해드립니다! 의뢰하기 전 공지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https://cafe.daum.net/bangjangrara/cDzz/30
(신청서 작성 후 심즈4갤러리에 #라라리모델링 이라고 해시태그와 함께 집을 공유해주세요)
- 갤러리 아이디 :1dpdnjsl2
- 가족 구성원 : 화리 (1명)
- 가족/플레이컨셉 소개 : 꿈이 없던 청년 화리는 하는 일 없이 매일 동네를 돌아다니기만 했어요. 돈이 안드는 일이라면 그녀에게 물어보세요. 좋은 답변을 얻을 수 있답니다. 예를들면 생선 잡힐때까지 대기타기, 쓰레기통 뒤져서 쓸만한 물건 찾아보기, 바닥 훑으며 씨앗 찾기나 주인 잃은 물건 찾기 등등,,,, 이 짓을 모두 화리가 한거냐구요? 아,,,, 음,,,,, ^-^ 그렇긴 한데,,,,, 손님들에게 팔땐 아주 깨끗하게 세척하고 고쳐서 나갔어요 ..................... 제발 소문내지 말아주세요 돈이 없어서 그랬어요 (바지끄댕이 잡기) 흠흠.. 어쨌든,, 씨앗을 줍기만 하면 성공이 눈앞에 온겁니다. 밭이 없어도 마당에 널려있는 잔디에 심어만 주면 아주 잘 자라니까요. 씨앗을 못주웠다구요? 아! 그러면 동네 공원에 가보세요 서리 할 과일나무가 있을겁니다 ^-^ 아, 아무튼.. 과일이 자라나면 에버그린하버에 가서 탄산수를 만들어 팔면 투자같은거 필요 없이 부자가 될 수 있어요. 이런 구질구질 백수 화리가 어떻게 n잡러가 되었냐구요? 잘 보세요~ 1. 자영업자 (탄산수 팜) 2. 농부 (과일 키움) 3. 환경미화원 (쓰레기 뒤져서 재활용) 4. 어부 (물고기 잡아서 식사해결) 5. 유튜버 (모인 돈으로 카메라 사서 영상찍음)
- 이상한 일이 많이 일어났던 하루 -
일어나면 막 수확한 재료들로 요리를 해서 먹어요 오늘은 카바가 남아서 카바볼로 카바음료? 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
낮시간엔 틈틈히 컨텐츠 촬영도 해줍니다.. 이번주 트렌드는 패션팁이래서 정말 기뻤어요. 제 전문분야거든요!
촬영이 끝나면 편집 공장을 열심히 돌려요 벌써 피곤해요
그러고 난 후에는..
사탕을 만들구… 가게를 열어둡니다
… 시작부터 진상이 많네요
…… (개큰한숨)
……… 자영업이란 이런겁니까? 이런거였다면… 이런거였다면……
오늘 특이한 일이 정말 많이 일어나네요
…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제가 사장인데 눈물 딲고 치워야지요
아직 퇴근 못해요.. 벌써 가을이라 제철이 아닌 작물들은 뽑아야해요
그리고 나서는 탄산수를 만들어둡니다. 꽤 오래걸리거든요 ^-^
빈 밭에는 제철 과일을 다시 심습니다. 아 근데 너무 피곤해서 탄산수는 자고나서 내일 꺼내야할거같아요
한참 자고있는데 도둑들었어요 이런 쌰갈 ㅜㅜ
저걸 훔쳤더라구요.. 내 피같은 발전기를… 훔쳐가다니… 받아내긴 했지만… 새콤을 붙여야 할거같아요.. 또 돈들겠네 (명수적 사고)
어제 만든 탄산수도 꺼내고..
아 맞어 카바음료 냉장고에 안넣었따… 바쁘다보니 ^-^…… 또 썩어버렸어요 버려야겠죠?
- 현재 집, 가족 스크린샷 :
외관 느낌은 마음에 드슨.. 캔디샵이 너무 신경쓰이긴 하지만..
우선.. 구조는 이렇습니다
생선굽는곳이에용 ^/////////^
화리는 보통 여기에 앉아서 티비를 봐요
온실 가는 문은 저기구..
바로 옆에 밤티밤티개밤티 탄산 작업대가 있어요
사다리 올라가면 작은 옥상테라스랑.. 거의 관같은 유튜브 작업실이 나옵니다
정말 작다..
그리고 앞 테라스로 나오면 캔디숍이 있어요!
작아도 있을건 다 있답니다 ^_^
- 리모델링을 의뢰하는 이유 : 유튜버가 되니까 고정수입이 꽤 짭짤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그때 불법증축을 막 했는데 동선이 최악인겁니다. 영상 작업실은 맨 꼭대기라 사다리 타고 올라가야하고,, 온실은 너무 좁아져서 들어가지 못한 밭이 못나게 뒷마당에 쫘라락 펼쳐져있고,,, 그리고 밤티탄산기계가 훤히 잘 보인다는 겁니다!!!!!!!!!!!!!!!!!!!!!!!!!!!!!!!!!!!!!!!!! 그리고 캔디숍이 온실을 가로막고있는게 굉장히 불편하슨,, 아무튼 이 모든 일을 하려면 화리 내려 화리 올라가 화리 내리지말고 올라가 이래야 한다는점이 너무 화가났어요. 그리고 침실 지금 집은 거대한 원룸입니다,, 거실과 침실을 따로 두고싶었는데 막 살다보니 가구가 늘어나고,,, 또 괜히 지금 배치가 맘에들어서 어뜨케 해야할지 몰루겠어요,,, 그래도 뭘 해볼라고 했어요 근데 부지도 깎끼고 역량이 부족해서 건들지도 못하고 있씁니다. 정말 간절해요,,, 제발 저요 나 아니면 안돼요
필요한 방
침실 분리
작업실-> 유튜브
온실+탄산기계+캔디숍
요렇게 세가지 공간이 필요해요....
-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색감 :
미드센추리 모던인데 지금처럼 알록달록했으면 좋겠어요. 카펫 바닥이나 타일바닥도 여기저기 쓰였으면 좋겠고,, 저는 단이 나뉘어지는 인테리어를 정말 조아하거든요 ^/////////^ 포인트 러그도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2층에 나있는 동그란 빨간창문 꼭 살려주세요!!! 화장실 민트타일이랑 스폰지밥 철문도!!!!!!
살릴거
빨간원형창
화장실 민트타일 + 스폰지밥 철문
곧 고칠 예정인 고물 전자렌지
우파루파
- 가족예산 : 6만 시몰레온
- 보유 중인 팩 : 메이커팩 무료배포, 이벤트 보상 보유중
- 원하는 마을이나 부지 위치 : 에버그린하버 기차역 근처 아니면 파밍할 물건이 많은 마을 ^//////^ 아직 바닥에서 뭐 많이 주우러 다니거든요
※ 구독자의 집 리모델링에서는 '방 형식'인 샌미슈노나 에버그린하버 아파트는 제외
※ NOCC 하우스만 의뢰가능
※ 갤러리에서 다운받은 집, 심즈 기본집, 완성되지 않은 집 X
※ 직접 지어서 심이 생활하던 집으로만 의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