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두시간동안 뉴크레스트를 방황하며 이 네모 저 네모 대각선 난리를 쳤는데도 마땅히 마음에 드는 구조를 못 정하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안풀려가지고 이마간지럽고 두피 아픈느낌이 자꾸 들어가지고 결국 룸미들에게 SOS를 구하러 왓슨 ㅠ
이번 주 토요일까지 네모델링 집 구조를 추천해주시면 선정된 룸메에게 칰힌 한마리 쏘겠습니다🥹
- 6월 27일 토요일까지 넴델게시판에 구조가 잘 보이는 스크린샷과 간단한 설명을 올려주세요
- 만드신 구조는 #넴델구조 라는 해시태그로 갤러리에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 12라는 숫자와 관련없어도 됩니다!
- 최종 구조는 제가 살짝 손볼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질문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여!!!!!!!! 제발 도와줘요!!!!!! 엉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지베베룸메 작성시간 26.06.24 라라님 이거 여러 구조 제안하고 한 게시글로 작성해두 돼요??
-
답댓글 작성자방장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넹!!!
-
답댓글 작성자지지베베룸메 작성시간 26.06.24 방장 라라 하하핳하하핳 신난다
-
작성자룸메기 작성시간 26.06.25 new
라라님 구조 맹글었는데 2시간동안 업로드가 안되슨… 그리드 보이게 캡쳐해서 글만 써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방장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어 네네네네! ㅠㅠ 갤러리 개선됐다더니 아직 정신못차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