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모델링 게시판

[넴델구조] 十二

작성자큼을 수게|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 목록 댓글 11

네모델링 구조,, 도와조 라는 라라님의 SOS를 보자마자 저는 한자 12가 떠올랐어요. 마움에 들어하실지 어쩔지는 모르겟지만~~ 일단 설명해드릴게요! 짜면서 씁,, 공간이 너무 적은가? 싶긴한데,, 그건 뽑힌다면 라라님이 수정해주시겟쪄?

 

1층

 

2층

 

꼭대기.

 

위에서 보셧다시피.. 지하실을 하나 팠어요. 저번에 몇탄이엇지? 지하실 있으니까 좋더만요~~!!

 

라라님이(내가) 좋아하는 골목 감성? 쫌 이런 은밀한 공간도 만들었구요 이번엔 룸미들을 괴롭히지 않는 노잼구조로 짰답니다

 

요기도 참 맘에 드슨. 안정감 느껴지고 이쁜 건축들이 나올것만 같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23 헐럴럴 근데 이거 엄청 이쁜 건물 많이 나올거같슨..!!!
  • 답댓글 작성자큼을 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춍 ^\\\\\^ 쫌만 더 크면 좋을거같기두 하구
  • 작성자이쁜둥이 | 작성시간 26.06.24 한자 활용한 아이디어 짱 멋진 것 같아요! 심플하고 좋슨!!!
  • 답댓글 작성자큼을 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춍 예쁜 건물 많이 나올거같슨 ^_^
  • 작성자옆집사람 | 작성시간 15:43 new 뭔가 무난한듯 하지만 룸메님들 머리로 엄청난게 나올 것 같은 공간들이 있는데 대박이슨....... 심지어 12라는 한자까지 튀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엄청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슨!!!! 살짝 부지가 커보이지만 금손룸메들 믿고 있어서 걱정 없슨..ㅋㅅ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