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델링 구조,, 도와조 라는 라라님의 SOS를 보자마자 저는 한자 12가 떠올랐어요. 마움에 들어하실지 어쩔지는 모르겟지만~~ 일단 설명해드릴게요! 짜면서 씁,, 공간이 너무 적은가? 싶긴한데,, 그건 뽑힌다면 라라님이 수정해주시겟쪄?
1층
2층
꼭대기.
위에서 보셧다시피.. 지하실을 하나 팠어요. 저번에 몇탄이엇지? 지하실 있으니까 좋더만요~~!!
라라님이(내가) 좋아하는 골목 감성? 쫌 이런 은밀한 공간도 만들었구요 이번엔 룸미들을 괴롭히지 않는 노잼구조로 짰답니다
요기도 참 맘에 드슨. 안정감 느껴지고 이쁜 건축들이 나올것만 같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큼을 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춍 ^\\\\\^ 쫌만 더 크면 좋을거같기두 하구
-
작성자이쁜둥이 작성시간 26.06.24 한자 활용한 아이디어 짱 멋진 것 같아요! 심플하고 좋슨!!!
-
답댓글 작성자큼을 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춍 예쁜 건물 많이 나올거같슨 ^_^
-
작성자옆집사람 작성시간 26.06.26 new
뭔가 무난한듯 하지만 룸메님들 머리로 엄청난게 나올 것 같은 공간들이 있는데 대박이슨....... 심지어 12라는 한자까지 튀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엄청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슨!!!! 살짝 부지가 커보이지만 금손룸메들 믿고 있어서 걱정 없슨..ㅋㅅㅋ
-
답댓글 작성자방라라7월말에갈틱폰룸메랑약속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____^ 40*30부지슨 엄청 자세한 분석? 룸메 대단하슨.. 확실한건 대박적인 건축물이 나올거같은것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