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모델링 게시판

[넴델구조]생각나는대로 후다닥

작성자희세세|작성시간26.06.23|조회수93 목록 댓글 2


네모네모..
생각나는거 그대로 심즈로 옮겨봤슨

12랑 상관없어도 괜찮다고 하셔서 일단 해보았는데요

밖에서 볼때 입체적으로 보였으면 좋겠어서 엇갈리게 둔 1층과 2층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이어질까 너무 궁금합니다!!!!
중간중간 비어있는 테라스공간?도 있어요

이것이 바로 책임없는쾌락?

정면
뒷면
위에서 볼때
2층
1층

30×20부지에 건물도 작은 크기로 만들었는데
저라면 흔하디흔한 모던스타일로 완성하겠지만
다른분들은 어떻게 만드실지..

아 설명 못하겠어요 엉엉ㅠ
글 쓰면서도 이 구조가 좋은건지 모르겠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23 위에서 볼때 네모가 점층적으로 올라가는 느낌이라서 안정적인 것 같아요😊
  • 작성자옆집사람 | 작성시간 26.06.26 new 뒷면에 비어있는 1층 공간이 어떻게 변신될지 궁금해지는 구조네용! 크지 않은 부지와 건물 크기로 초보룸메 (=나룸메)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