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네모..
생각나는거 그대로 심즈로 옮겨봤슨
12랑 상관없어도 괜찮다고 하셔서 일단 해보았는데요
밖에서 볼때 입체적으로 보였으면 좋겠어서 엇갈리게 둔 1층과 2층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이어질까 너무 궁금합니다!!!!
중간중간 비어있는 테라스공간?도 있어요
이것이 바로 책임없는쾌락?
정면
뒷면
위에서 볼때
2층
1층
30×20부지에 건물도 작은 크기로 만들었는데
저라면 흔하디흔한 모던스타일로 완성하겠지만
다른분들은 어떻게 만드실지..
아 설명 못하겠어요 엉엉ㅠ
글 쓰면서도 이 구조가 좋은건지 모르겠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