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개봉은 한참 전에 했는데
나중에 이쁘게 후기 써야지 헤헤 하고 미루다가
결국 이제 쓰게 되었슨...
컵 마우스패드 룸메 볼펜까지
총 3개 주문햇읍니다
마우스패드랑 컵 너무 잘 쓰고 있슨!!!
마침 키보드도 게임 컨트롤러도 다 보라색이라
너무너무 잘어울림 히히
마우스패드 더러워질까봐 너무 걱정...되지만
약 두달간 사용중인데 아직 No 오염 상태
시킬 때 하나 더 시킬걸 후회하고 있어요
룸메 볼펜 너무 귀여운데 손때묻을까봐 아까워서
가끔 필사할때만 써요
라라 스티커두 필사 노트에 붙였슨
따봉라라 초롱초롱룸메
늦은 후기를 간단하게 남기고 가봅니다...
(스티커랑 장미 볼펜도 살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츄츄츄파파파 작성시간 26.06.18 오지큐에서 파는 것들 상시 구매 가능해요! 볼펜 필기감 좋죠☺️
-
작성자지지베베룸메 작성시간 26.06.18 구쭈 상시판매라서 저룸메는 앞으로 살때마다 쓰려고 했는디요 평생☺️ 저는 티셔츠도 샀는데 지금 여름이라 엄청 잘 입고 다녀서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18 너무 귀엽슨 늦은 후기란 없슨 볼펜 때탈까봐 저도 아직 못썼슨😆
-
작성자꺄를로스 작성시간 26.06.18 대박 조이패드도 라라굿즈인줄 알았어요 색감 완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