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포상 제도 작성자얄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 센터 에서는기관의 업무능력 항상에 공로가 있거나,기관의 회의,역량교육에 성실히 참여한자업무수행 능력이 뛰어난자를 분기별로 선정하여 포상(포상금 5만원)하고 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