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참 예뻐요.
크기도 크고 지루하지 않게 놀았습니다 -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 26.06.17 나비는 사진 찍기가 어렵지요?
가만히 있지를 못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움직이는 걸 따라 다니다보면 더 힘이 들지만
맘에 드는 포즈를 담으면 행복해요 ㅎㅎ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 26.06.17 왕오색나비~~
사진 찍기 힘들어 안찍으니 이름 외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쁩니다. 그리고 고생 많으셨구요♡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색나비종류는 햇볕에 따라 색이변하는 매력있는 친구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