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마도 금강산에서 처음 발견되어 이름에 쓰였으리라생각됩니다
-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 26.06.20 고급진 모습이라면
어여쁜 나비에게 실례가 아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귀티나는 작은 나비랍니다 ^^
-
작성자나 영(서울) 작성시간 26.06.20 세상에나 넘 이뻐요.
이름에 귤빛 들어간것도 이쁜데 은은한 살구빛이
전체에 있어 더 이쁩니다.
요로케 이쁜 아이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가 본 나비들은 우리 꽃님들에게도 보여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