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에 있는 검은 색 무늬가 도시의 도로망을 나타낸 것 같아 붙여진 이름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만나면 무척 반가운 나비라 계속 찍게 되는 나비입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 26.06.21 이름도 모습도 처음 봅니다.
이런 나비가 있는줄도 모르고 지나갈뻔 했네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일부만 만나지만 새롭고 신기한게 많더군요.예쁨받는 나비예요
-
작성자백목련 작성시간 26.06.21 시가도귤빛부전나비 이름이갈어서 외우기도힘드네요 ㅎㅎ
이름을 설명을 잘하시니까 외우기도 그리 어렵진않네요
그래서 한번 더
시가도귤빛부전나비
아 !나비이름도
주~~욱 붙여서 부르는걸 이제알았네요
배우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름이 좀 길지만 모양보니 외기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