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선녀라는 이름이 좀 그랬는데 갓 우화하면 더 여쁘다고해요
-
작성자정가네(김천) 작성시간 26.06.23 아이고, 이름도 참...
그런데 왠지 이름과 잘 어울리지 않는 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우화한지 좀 되어서 날개옷이 낡았다고 찍는 분들이 그러더군요ㅎㅎ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 26.06.23 배추흰나비를 보는듯 했는데 아니네욤
부전나비의 종류가 엄청 많으네요.
깜찍한. 모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부전나비들이 수백종 되는것 같아요.제생각엔 .못 본 나비들이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