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크고 우람해서 '계수나무는 귀여워!' 라는 말이 안 나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광릉이요.
오래 전에 본 고목 군락은 도무지 못 찾고 이것만.. -
작성자나 영(서울) 작성시간 26.06.16 우와~~ 멋지게 자란 계수나무
달희 샘 덕분에 알게 되고 사랑하게 된 계수나무입니다.
제가 바람재를 알기전에 광릉수목원을 몇 번 갔었는데
다시 가면 저도 볼 수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럼요 그럼요. 반드시 눈에 팍 들어올 거에요~~.
-
작성자성탄목☆ 작성시간 26.06.16 계수나무 향기를 정쌤이 알려 주셨는데 오래되어서 잊어 버렸어요.
달큰한 기억만~~
엄청 큰 계수나무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잎에서도 향기가 난다는 걸 알았을 때는 완전 행복한 충격이었어요.
이후 월계수, 노간주, 월계수, 비자 나무에도 저마다 향기가 있다는 걸 알았지요.
특히 노간주와 비자나무의 시원한 향내는 두통 치료에도 도움이 되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