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낙상홍
늘 겨울에 빨간 열매만 보다가 꽃은 처음 보았다.
하얗고 앙증맞은 꽃이라 자칫 모르고 스쳐 지나갈 뻔했다.
미국낙상홍과는 달리 낙상홍은 분홍빛이라는데 아직 본 적이 없다.
괴불나무
이 많은 열매가 맺힌 자리마다 꽃이 피었을 터이니 봄에는 얼마나 풍성하고 예뻤을까.
집에서 가까워 자주 가는 백두대간 수목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가네(김천) 작성시간 26.06.17 달희 미국낙상홍보다 더 예쁘고 귀엽게 생겼어요.
근데 아쉽게도 우리집 녀석들은 모두 수나무여서 열매가 안 달려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 26.06.17 달희 분홍꽃이
아가 머리핀하면
예쁠것 같이
앙증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가네(김천) 작성시간 26.06.17 캔디(양평,독골길) 아이구, 그것보다 휠씬 작아요.
5미리 정도 되려나 그런데 벌이 엄청 많이 와요. -
작성자별꽃(김천) 작성시간 26.06.17 미국낙상홍과 낙상홍꽃을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수나무 낙상홍은 고 빨간 열매가 없다니,
참으로 애석합니다.
괴불나무 열매는 손으로 만지면 톡 터질듯~ -
답댓글 작성자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비슷한 식물을 나란히 놓고 보면 차이를 알 수 있겠는데, 그러다 따로 보면 또 아리송해집니다. 에참...
괴불나무 열매 정말 푸짐하지요? 발육 상태가 엄청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