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까치수염 군락을 만났어요
얘가 뭐였지요?
오랫만에 만나니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엊그제 만났는데 오늘 가보니 벌초하면서 베어버렸네요
내꽃내놔~~
노랑망태버섯이 갈때마다 한두개씩 피어 반겨줍니다
얜 하루전날 피었었나봐요
메롱메롱~능선가득한 금계국밭을 벌초해놔 속상했는데
새싹올려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곧 샛노랗게 필것 같아요
시루봉능선에 개망초가 하얗게 피어 보기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가네(김천) 작성시간 26.06.19 시원한 풍경입니다.
큰까치수염은 대표적인 여름 풀꽃이지요. -
작성자주이 작성시간 26.06.19 노랑망태버섯을 자주 볼 수 있다면 좋겠어요 .
큰까치수염은 참 시원해보여 좋습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 26.06.19 씩씩하게 다녀 오시고
먼진 사진도 함께 올려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 26.06.19 산행을 하면
초입쯤에서 자주 만나던 큰까치수염이었는데
산엘 못가는 요즘은
보고싶은 꽃이기도 합니다.
망태버섯도 반갑습니다. -
작성자제주큰동산 작성시간 26.06.23 무척 세밀한 작품이어서
마치 현미경으로 살피듯이
즐겁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