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까치수염, 노랑망태버섯

작성자초아(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 목록 댓글 8

큰까치수염 군락을 만났어요

얘가 뭐였지요?
오랫만에 만나니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엊그제 만났는데 오늘 가보니 벌초하면서 베어버렸네요
내꽃내놔~~

노랑망태버섯이 갈때마다 한두개씩 피어 반겨줍니다

얜 하루전날 피었었나봐요

메롱메롱~능선가득한 금계국밭을 벌초해놔 속상했는데
새싹올려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곧 샛노랗게 필것 같아요

시루봉능선에 개망초가 하얗게 피어 보기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가네(김천)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한 풍경입니다.
    큰까치수염은 대표적인 여름 풀꽃이지요.
  • 작성자주이 | 작성시간 26.06.19 노랑망태버섯을 자주 볼 수 있다면 좋겠어요 .
    큰까치수염은 참 시원해보여 좋습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 작성시간 26.06.19 씩씩하게 다녀 오시고
    먼진 사진도 함께 올려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 작성시간 26.06.19 산행을 하면
    초입쯤에서 자주 만나던 큰까치수염이었는데
    산엘 못가는 요즘은
    보고싶은 꽃이기도 합니다.
    망태버섯도 반갑습니다.
  • 작성자제주큰동산 | 작성시간 26.06.23 무척 세밀한 작품이어서
    마치 현미경으로 살피듯이
    즐겁게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