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가네(김천) 작성시간 26.06.05 그렇군요.
저도 내일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산딸나무류는 6월에 전정해주면
효과를 많이 봅니다 -
작성자성탄목☆ 작성시간 26.06.06 전정하시느라 고생이시라는데 모내기 한 논을 보니 눈이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 보기에는 시원하보이는데
날이 뜨거울때는 사우나실 들어간것처럼
뜨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