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8

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가네(김천) | 작성시간 26.06.05 그렇군요.
    저도 내일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딸나무류는 6월에 전정해주면
    효과를 많이 봅니다
  • 작성자성탄목☆ | 작성시간 26.06.06 전정하시느라 고생이시라는데 모내기 한 논을 보니 눈이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 보기에는 시원하보이는데
    날이 뜨거울때는 사우나실 들어간것처럼
    뜨거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