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빨간날은 물시중 드는날

작성자고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48 목록 댓글 10

가뭄이 장난 아니네요

빨간날은 농장으로 가서

식재된 나무에 물시중

열심히 하는 날입니다.

 

날이 너무 가물다 보니

말라 죽는 나무도 생깁니다

무성하게 가지가 얽힌 나무는

속가지를 정리해주고

작은 묘목들도 곁가지 등을

제거해서 날씬하게 해줍니다.

체로키선셋, 레인보우라는 무늬종

미산딸인데 개인정원등에서

포인트목으로 많이들 찾는

나무입니다.

 

분은 기술자를 불러

작업을 하는데

분뜨는게 거의 예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작년보다 더 가무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나 영(서울) | 작성시간 26.06.07 핑크색 꽃이 무척 이쁩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 비가 내렸어도 2~3일 후엔 또 물 줘야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비가 50밀리 이상은 와야 되는데
    이건 뭐 몇방울 떨어지니 더 힘듭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조건을 만들기는 쉽지가 않을것 같습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농사는 하늘이 도와준다는데
    올해는 도움을 안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