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 하루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은화 작성시간26.06.08 농사며 음식 만드는 일이며 무엇을 하든 뿌듯해하고 즐겁게 하는 캔디 님 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농사도 음식도 그리 잘하는 편은 아닌데요.마음 땡기는 날하는것이 잼나게 하는 방법이더라고요.땡기지 않는 날은암것도 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목련 작성시간26.06.08 세상에 생전 안들어본 것들을캔디님한테 들어본 듯 어찌 이리 농사일도 잘 배우셨습니까?못 하시는게세상 한개도 없을 듯합니다무조건 존경스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막연히 농사를 지으며살고 싶었답니다.요즘은 정보도 많고요.ㅎ 여튼지 농사는 잼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이 작성시간26.06.08 캔디님은 천재농부 ㅎㅎ참 믿기지 않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 여린 공주모습으로 숲에서 꽃이나 따면 어울릴 것 같은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시골서 할 일이 농사고농사는 사는 재미인것같아요.오늘은 아래층 윗층 잔디 갂고요.오며가며 장미꽃에뽀뽀질 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가네(김천) 작성시간26.06.08 천상 농부입니다.키우고 거두고 하는 재미를 아는 건 농부밖에 없지요.아무나 따라하지 못할 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일찍 거둬 달라는 주아를 몇 개뽑았는데마늘 식감이 아삭아삭하다면뻥일까요~~ㅎ내편은 향기까지 난다고 ㅎ이러고 살아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26.06.09 진정한 농부의 멋이 느껴집니다.갈무리가 귀찮아서 농사짓기를 거부하고 싶더라구요.쪽파 심기전 꼭지를 자르고 심어야 한대 얼마나귀찮았는지 모른답니다. ㅋ농사는 순저대로 차근차근 해야 함을 새삼 배웁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처음에는 모르고 심고 그러니 거둘것도 부실했지요.하지만 과정 하나하나를놀이처럼 즐기니모든게 할만하고 재밌고마음 동하지 않으면 농삿일도귀찮겠지만흙을 보면 마음이 동하니천직인가봅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